양치가 불편한 이웃을 위해 시작된 착한 브랜드 “비바텍”
페이지 정보

본문
움직임이 불편하지만 스스로 양치를 하고 싶은 작은 소망을 가진 장애우를 위한 칫솔로 최초 개발된 비바텍은 스스로 구강관리를 할 수 없는 이이를 안전하고 깨끗이 닦아주고 싶은 엄마, 아빠의 마음을 담아 LUX360 kids 출시하였다.
LUX360 kids는 오사카 치과대학 공동개발! 세계최초 360도 특허제품으로 구강 성장 발달에 최적화된 3단계 구강케어를 해결하였다.
특히 아이들은 칫솔질이 서툴러 부모의 손길이 필요한데 부모 역시 아이의 입안을 구석구석 닦는다고 닦아도 프라그 및 음식찌꺼기가 남을 수 있다. 대부분의 유아 칫솔이 단변인 반면에 LUX360 kids은 360도 전방향 회전칫솔로 구석구석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칫솔이다.
┃아기의 첫 칫솔은 아프지 않아야 한다.
치아가 나오기 시작할 즈음 아기들의 구강상태는 아주 민감하고 연약하다.
종래의 유아칫솔은 성인 칫솔을 사이즈만 작게 만들어서, 통증을 유발하거나 상처를 줄 염려가 있었다. 비바텍 칫솔은 0.06mm~0.09mm의 극세모를 한올한올 라운딩 처리하여 구강내 자극을 최소화 하고, 상처나 통증을 유발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이때 상처나 통증의 경험이 있는 이후는 야치를 기피하게 되는 주요원인이 될 수 있다.
비바텍은 유아칫솔은 물론 성인 칫솔과 반려동물용도 판매하고 있다.
그밖에도 어린이용 무불소치약과 불소치약도 판매하고 있다.
양치가 불편한 이웃을 위해 시작된 브랜드는 ‘작은 사랑을 전하는 마음’을 모토로 성장해 가고 있다.
[이 게시물은 톡톡뷰S님에 의해 2016-12-07 18:52:44 톡뉴스에서 복사 됨]
관련링크
-
http://www.vivatec.kr/index.html
127회 연결
- 이전글마뉴엘라 유아백팩으로 패셔니스타 등극하기 :D 16.12.13
- 다음글국민대문 피셔프라이스 "뉴 러닝홈" 16.12.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